본문 바로가기

2014/08

(11)
InventUp 황성재 CCO 모임 세부설명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 Insight Live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모임정보모임기간 : 8월 22일 (금) 19시 00분 ~ 20시 30분참여신청 : 8월 18일 (월) 16시 30분 ~ 22일 (금) 14시 00분모임장소 : 미미박스 지하 강당모임이 종료 되었습니다.찜참여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본 모임은 무료모임입니다.▪꼭참가할께요_안오면취소해주세요 : 200명마감한달에 두 번! 여러분의 저녁을 책임질 Insight Live를 소개합니다! :) Insight Live에서 고품질 Insight 를 전수받으세요!^^ 다음지도 보기 네이버지도 보기모임 개설자 본 모임의 개설자로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정새봄패스트트랙아시아|010-5438-1889|sbjeong@fast-track.asia 참여현황 보기지..
세바시_기업가 정신 우리 사회 기업가정신의 확산과 실천을 위한 특집 시리즈 강연회세바시 기업가정신 with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 2013년 '세바시 티처스'와 '세바시 청년'에 이어 2014년 새로운 시리즈 강연회를 시작합니다. 중소기업청과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함께 만드는 '세바시 기업가정신' 시리즈 강연회.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모두 5회에 걸쳐 열릴 이 강연회는 우리 사회에서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도전과 혁신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그 첫번째 강연회는 '탁월함'이라는 키워드로 전체 테마를 잡았습니다. 누구와도, 무엇봐도 비교할 수 없는 경지, 남의 길을 따르기보다 나만의 길에 도전하고 성취하여 얻을 수 있는 것이 바로 탁월함입니다. 비교나 ..
차상안 대표_1인 회사 창업 경기 콘텐츠코리아랩 > 콘텐츠 플레이어 스튜디오 #2 오픈 클래스 입니다."딱딱한 경영이나 마케팅 용어 대신에 생생한 실무 경험과 현실적인 이야기가 듣고 싶으셨나요? 차상안 대표의 이번 강의는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방법과 전략에 대해서 속시원히 알려드립니다. 창업 키워드를 분석하는 방법부터 자금 확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성공한 창업 선배의 노하우와 경험담, 이해하기 쉬운 전략 방법, 그 동안 창업에 망설여왔던 당신이 기다리던 그 강연입니다.여러분께 온오프믹스에서 사전 신청을 부탁드릴게요.차상안 대표의 특별한 성공 방법, 창업의 핵심 방법을 얻어가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어서 참여 신청을 서두르세요! 강사: 차상안 대표 소개- 현재 (주)아이아라 대표이사 - 2009년 (주)아이아라 설립 - 소프..
mooc 정리 MOOC. [OCW. 무료강의사이트정리 (www.facebook.com/Sibangse/posts/307596909365937)에 이어지는 내용]MOOC는 고품질의 강의동영상 및 학습콘텐츠를 제공하고 최신 온라인 학습 플랫폼으로 수강신청, 출석관리, 연습문제 및 숙제, 평가 등을 자동 진행하는 것으로, 기존의 고등교육 교수 학습자료 공동 활용 서비스(OCW, Open Courseware)와는 다릅니다.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MOOC BEST 10 사이트미국에서 수강생 규모와 질적 수준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베스트 10 MOOC’를 소개한다. 이들 MOOC는 수강생이 최소 1만명 이상입니다.1. edX(www.edx.org) 지난해 5월 설립된, 하버드대학과 MIT가 주축이 된 MOOC 사이트이다. ..
[마케팅 #4] 구글 마켓 키워드 검색 순위 높이기 #2 (명성) [마케팅 #4] 구글 마켓 키워드 검색 순위 높이기 #2 (명성)앱마케터http://www.androidpub.com/24837242013.04.18 06:36:3676412광고 관련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광고와 관련 없는 ‘순수 다운로드(Organic downloads)의 75% 정도는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광고를 하지 않는 앱의 경우 키워드 검색 순위 올리는 것이 앱 마케팅의 전부라 할 수 있고, 광고를 하는 앱이라도 키워드 검색 순위를 올리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정확한 검색 순위 결정 알고리즘은 구글만이 알고 있고, 끊임없이 변화 개선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판단으로 검색 순위 결정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는 연관성(relevance)과 명성(reputat..
[마케팅 #3] 구글 마켓 키워드 검색 순위 높이기 #1 (연관성) [마케팅 #3] 구글 마켓 키워드 검색 순위 높이기 #1 (연관성) http://www.androidpub.com/2468346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광고와 관련 없는 ‘순수 다운로드(Organic downloads)의 75% 정도는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광고를 하지 않는 앱의 경우 키워드 검색 순위 올리는 것이 앱 마케팅의 전부라 할 수 있고, 광고를 하는 앱이라도 키워드 검색 순위를 올리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정확한 검색 순위 결정 알고리즘은 구글만이 알고 있고, 끊임없이 변화 개선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판단으로 검색 순위 결정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는 연관성(relevance)과 명성(reputation) 이라고 생각합니다. 연관성은 검색 키워드와 앱..
[미국 마케팅 #2] 앱 네이밍 & 앱설명 사례 . 마케팅 시작전 앱 현황- 전체 누적 다운로드수가 백만 이상- 미국내 카테고리 순위는 60위권 안- 일 다운로드 수는 10,000 이상- 미국내 일 다운로드 수는 1,000 이상 2. 마케팅 조치 1 => 검색 순위 높이기 위해 앱 명칭 변경마켓과 경쟁앱 분석을 통해 미국 사용자들이 앱을 찾을 때 사용하는 영문 핵심 키워드를 찾아 냈습니다. 찾아낸 검색 키워드로 마켓에서 검색해보니 검색 순위가 150위권 밖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앱 명칭을 찾아낸 핵심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으로 변경 했습니다. 결과> 앱 명칭 변경 즉시 검색 순위가 60위권 안으로 올라 갔고, 일 다운로드 수도 1,000에서 2,000으로 2배 정도 증가 했습니다. 결과 분석> 검색 순위 상승으로 사용자에게 앱의 노출수가 2배 정도 증가..